본문 바로가기
이슈·트렌드

팝핀현준 슈퍼카 사고 반응, 집안, 재산, 나이, 학력, 교수

by 똑부 2021. 11. 27.
반응형

팝핀현준 슈퍼카사고

 

 

공연예술가, 스트릿댄서, 가수인 팝핀현준이 막히는 도로에서 가다서다하다 버스의 앞 부분이 맞닿았다. 팝핀현준은 "여러분 사고났어요 ㅠ 막히는 퇴근길 엉금엉금 가다서다 중 이였는데 버스기사님께서 뒤에서 쿵 ㅠ 번호판이 좀 찌끄러졌지만 쿨하게 패쓰!! ㅋㅋㅋㅋ 😆👍🏻❤️ 저 잘한거 맞죠??" 라고 인스타에 올려 미담을 자체적으로 공개했다.

 

 

팝핀현준 슈퍼카
BMW i8 전기차

 

 

팝핀현준의 슈퍼카는 2억가량 BMW로 번호판이 찌그러진것만으로도 수리비가 어마어마할 것 같은데 추돌사고의 팩임을 묻지 않고 마무리했다는 점에서 정말 부자의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돈이 있어도 마음 여유가 없으면 부정적이던데 마인드가 긍정적이신 것 같다.

 

 

팝핀현준 별장

 

 

 

팝핀현준 프로필 : 직업, 재산, 나이, 학력

 

팝핀현준은 현재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수를 맡고있고 한림예고에 30살 나이인 늦깍이로 입학해 이슈가 됐었다. 

팝핀현준은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해 마포에 위치한 4층 빌라(B1 ~ 3층)로 무릎이 안좋은 어머니를 위해 집 안에 엘리베이터를 설치했다고 하죠. 집 가격이아닌 엘리베이터 가격만 2억..!!!

 

 

팝핀현준

 

 

팝핀현준은 1979년 2021년기준 43세인데 여전히 춤을 사랑하고 열심히 사는 모습이 아름다운 것 같다. 대한민국 1세대 댄서로 아직까지 춤을 춘다는게 멋지다. 팝핀현준 재산은 차마니아로 유명해 포르쉐, 머스탱 등 고가 외제차를 포함 총 5대의 차와 2대의 오토바이를 소유하고 있다. 집과 차 모두 고려했을 때 상당한 재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 같다.

 

 

팝핀현준 가족

 

 

팝핀현준은 가족들과 사이가 상당히 좋고 어머니에게 효도도 잘하고 슈퍼카 사고에도 쿨하게 넘기시고.. 이분 뭐죠??

지성미를 모두 갖춘 팝핀현준. 인성도 좋고 노력하고 베푸는 인생 본 받고 자극받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