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

스타벅스 홀리데이 돌체쿠키 라떼 : 스벅 크리스마스 신메뉴

by 똑부 2021. 12. 8.
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 아이스로 마신 후기 입니다. 전반적인 맛은 달달한 돌체라떼에 시나몬 향이 추가된 맛입니다. 하지만 이 음료에서 주의할 점이 있어요...!!!

 

 

스타벅스 홀리데이 돌체쿠키 곰돌이쿠키
꾸엥 귀요어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는 한 달 전에 나왔지만 이번에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으로 신메뉴 3가지가 또 나왔어요. 이전의 크리스마스 신메뉴는 토피넛라떼, 토피넛 프라푸치노, 토피넛 콜드브루,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였고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스노우 민트 초콜릿,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제가 오늘 마신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입니다.

 

 

스타벅스 방배로스타벅스 내부

 

 

해가 잘 들어오는 날 스타벅스에 가면 기분이 좋아요. 매장도 넓고 따뜻한 실내에서 찬 밖을 보면 포근해요. 현재 크리스마스2 트라이스타 이벤트 중이라 2021년 12월 2일(목) ~ 12월 15(수) 2주간 신메뉴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할 경우 별 3개 / 매장에서 주문시 별 2개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사이렌 오더로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를 주문했어요.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움에 돌체 쿠키 소스와 크리스마스 쿠키 토핑으로 크리스마스랑 너무 잘 어울리는 음료 같아요. 톨 사이즈(355ml) 기준 380kcal로 39g의 당이 들어갑니다. 저는 커스텀으로 돌체 소스는 줄이고 우유를 늘려서 단 맛을 줄여줬어요.

 

 

스타벅스 홀리데이 돌체쿠키 라떼스타벅스 홀리데이 돌체쿠키 라떼 커스텀

 

 

단 맛을 줄여주려고 우유 100ml를 추가했는데 그대신 얼음이 조금 들어갑니다. 우유는 저지방으로 변경하고 소스는 줄였더니 확실히 덜 단 것 같은데 밍밍함도 같이 찾아오네요. 우유추가만 안하면 완벽했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홀리데이 돌체쿠키 라떼 맛스타벅스 홀리데이 돌체쿠키 라떼 곰돌이쿠키

 

 

문제가 생겼어요. 쿠키를 먹으려고 빨대로 쿠키를 들어올리려는 그 순간!!! 쿠키가 바닥으로 호로록 떨어지더라구요. 음료가 차가워서 다행이지 따뜻한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를 마신 제 친구 말론 쿠키가 다 녹아버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얼음을 받아오는 척 컵을 가져와서 음료를 덜어냈더니 바닥에 쿠키가 깔려있는데 쿠키 사이즈가 바닥과 딱 맞아 음료를 빼지 않았다면 평생 모르고 마셨을거에요..

 

 

돌체 곰돌이쿠키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쿠키

 

 

쿠키를 먹어봤어요. 쿠키는 3종 중 1가지가 랜덤으로 올라가는데 저는 제일 마음에 드는 귀요미 곰돌이 쿠키에요. 빨간색이 볼터치인 줄 알았는데 장갑이더라구요 ! 스타벅스 모자도 쓰고 있네요 ㅎㅎ 직원이세요?

 

큰 기대와 함께 먹어본 홀리데이 쿠키는 제 입맛에 맞지 않았어요. 초코코팅이 되어있고 그 사이에 쿠키가 들어간 것 같은데 잘 녹지않는 초콜릿을 사용했어야해서인지 초코랑 쿠키가 입 안에서 따로 놀아서 저렴한 초코맛이 계속 입에 감돌더라구요. 쿠키 자체는 시나몬향이나서 오묘했어요. 맛이 있는건지 없는거지,, 하지만 두 입 먹어보니 못 먹겠더라구요.

 

 

스타벅스 컴포터 블랙 리뷰 : 프리퀀시말고 사는 방법

스타벅스 프리퀀시 담요 조이풀 컴포터(핑크) 후기

스타벅스 시계 조이풀클락 프리퀀시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2 조이풀다이어리 속지, 쿠폰 유효기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