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

석촌호수뷰 스카이가든 기념일 호텔 레스토랑 추천, 예약 팁

by 똑부 2021. 11. 26.
반응형

롯데타워에서 밖을 바라보는 것도 좋지만 롯데타워와 석촌호수를 바라보며 먹는 음식이 더 근사할 것 같아 알아본 레스토랑 스카이가든. 크리스마스, 생일, 소개팅 등 기념일과 특별한 날 롯데타워 석촌호수 바라보며 양식을 먹을 수 있다.



스카이가든은 석촌역과 잠실역 사이 석촌호수 근처에 위치해 있는 레이크호텔 10층에 있다.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을 위해 알아본 레스토랑으로 크리스마스날 방문하거나 브런치로 날이 밝을 때 방문해도 너무 좋을 것 같다!



주차는 레이크호텔 뒷 편에 주차장이있고 레스토랑은 건물 10층으로 나름 높은 편이다. 미리 예약을 하고 일찍 도착하면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는데 연말이나 주말 및 피크타임에는 창가자리에 앉기 힘들 수 있다. 예약 팁으로 저녁 예약 시에는 스테이크 또는 세트메뉴를 주문해야한다고 한다.



스카이가든에서 2P Set Menu를 선택했고 2인 세트 메뉴에는 식전 빵, 스프, 가든샐러드, 피자, 살치살스테이크, 음료 2잔이 포함되어있다. 메뉴 하나하나 무난하게 맛있었고 가든샐러드 사진은 찍지 못할 정도로 허겁지겁 먹었다. 피자는 고를 수 있었어서 루꼴라와 콤비네이션 반반피자로 선택했고 둘 다 도우도 바삭하고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살치살스테이크는 은근 고기 양이 많아서 감동했는데 맛은 뜨겁지 않아서인지 배불러서인지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은 없다. 원래 살치살보다 등심이나 안심을 좋아해서 개인적 선호도도 들어갔고 스카이가든 호텔 레스토랑 자체가 무난하고 특별하게 호불호가 강하지않은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다.

음식 맛보다 롯데타워, 석촌호수 뷰맛집으로 찾아간 거라 분위기가 다 했다고 말해도 될듯..! 매장 내부도 커서 행사나 모임, 스몰웨딩, 돌잔치 등 각종 이벤트도 가능한 장소여서 미리 알아보면 좋을 듯 싶다.



음식을 다 먹고나면 석촌호수를 걸으며 연인과 가족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고 그렇게 비싸지 않은 금액으로 호텔 음식, 롯데타워 석촌호수뷰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재방문 사유!! 담번에는 해 쨍쨍한 날 브런치 먹으러 방문해야 겠다 :)

반응형

댓글